고객지원

가맹점 특성을 분석하여
최적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제공합니다

자주하는 질문

1. 용지 걸림으로 인한 오작동의 경우

- 용지를 재장착해주세요.


2. 영수증 글씨가 흐리거나 백지 상태로 출력되는 경우

- 용지 잔여물 및 이물질 확인해주시고, 뚜껑의 롤러 부분, 영수증 투입구 부분을 마른걸레로 닦아주세요!

3. 영수증에 이상한 기호나 백지 상태로 반복해서 출력되는 경우

- 용지 재장착 후 전원 코드를 재연결해주세요.

4. 영수증이 출력이 안될 경우

- 전원 상태를 확인해주세요!

1. IC인식불량이 한카드만 안되는지 모든 카드가 안되는지 확인 (일부 카드 IC칩 불량일 가능성이 있습니다. )

 2. IC 칩 방향을 제대로 넣어서 인식했는지 확인

3. 단말기 재부팅

4. IC 투입구에 카드를 끝까지 넣어서 빠르게 여러번 인식시키기

단말기 액정화면 또는 포스 프로그램 화면에 나오는 메시지를 확인해주세요.

1. 미등록 가맹점 :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2. 해지 가맹점 / 사용 불가(제한) 가맹점 : 대표번호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3. 자가매출 : 결제하신 카드가 대표자 명의 카드인지 확인 (대표자 명의 카드는 본인 매장에서 결제 불가)

4. 카드사 거절 : 카드사로 연락하여 확인


카드사 연락처

비씨: 1588-4500

국민: 1588-1788

삼성 : 1588-8700

신한 : 1544-7000

롯데 : 1588-8100

현대 : 1577-6000

하나 : 1800-1111

농협 : 1644-7400

1. 포스

  - 매장 인터넷 통신 상태 확인

  - 인터넷 통신사 모뎀 및 공유기 재부팅


통신사 연락처

- SKT : 080-011-6000

- KT : 국번없이 100번

- LGT : 국번없이 101번


2. 카드단말기

 - 단말기 뒷면 포트 중 LAN이라고 적혀 있는 라인 재연결 및 단말기 재부팅

 - 매장 인터넷 통신 상태 확인

 - 인터넷 통신사 모뎀 및 공유기 재부팅


통신사 연락처

 - SKT : 080-011-6000

 - KT : 국번없이 100번

 - LGT : 국번없이 101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