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지원

가맹점 특성을 분석하여
최적의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제공합니다

유지보수

개요 및 정책

STEP 01

예방정비 점검

  • 정기 방문을 통한 예방 작업 수행
  • 점검사항에 대한 체크리스트 작성
  • H/W : server, POS, PC, 주변기기 등 작동상태 점검
  • S/W : OS, POS Solution 구동상태 점검

STEP 02

A/S 방문 및 보고

  • 장애발생 시 현장방문 및 A/S제공
  • 장애 구분하여 자동 대응 처리
  • A급 장애 : 3시간 이내(점포 운영 불가 장비)
  • B급 장애 : 5시간 이내(Sub, POS, 주변기기 등)

STEP 03

장비 Clinic

  • 운용장비에 대한 Clinic제공
  • 년 1회 전체 장비 대상으로 실시
  • 운영장비의 성능 및 수명 연장 가능

STEP 04

정기 리포트 제공

  • 정기적인 담당자 회의를 통한 문제점 파악 및 개선 처리
  • 처리결과에 대한 문서보관 및 분석 리포트 제공
  • 필요사항에 대한 사전 준비 수행(대체장비, 부품 등)